번호 |
경영혁신유형 |
교육과정 |
51 |
제품혁신/서비스혁신 |
교육기관 : 한국이러닝교육원
교육기간 : 2024-06-01 ~ 2024-06-30
교육형태 : 온라인
교육대상 : 직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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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 |
조직혁신/조직문화 |
교육기관 : 한국이러닝교육원
교육기간 : 2024-06-01 ~ 2024-06-30
교육형태 : 온라인
교육대상 : 직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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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9 |
마케팅혁신/홍보및촉진혁신 |
교육기관 : 주식회사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
교육기간 : 2024-06-01 ~ 2024-06-30
교육형태 : 온라인
교육대상 : 직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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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8 |
제품혁신/신제품개발 |
교육기관 : 한국이러닝교육원
교육기간 : 2024-06-01 ~ 2024-06-30
교육형태 : 온라인
교육대상 : 직원
주요내용 :
1. 메타버스란 무엇인가? - 기초
2. 메타버스의 본질은 게이미피케이션
3. 메타버스의 지속가능성과 게임화
4. 메타버스 요소 - 상호운용가능한 3D 에셋
5. 메타버스 요소 - 아바타와 옷
6. 메타버스 요소 - 가상세계와 현실세계의 융합
7. 메타버스 요소 - 지리공간
8. 메타버스 요소 - 사용자 아이덴티티
9. 메타버스 요소 - UI, AR, XR
10. 메타버스 요소 - 보안, 개인정보보호
11. 메타버스 요소 - 도구, 크리에이터
12. 메타버스 플랫폼 리뷰 - 디지털 테마파크 등
13. 메타버스 응용분야(1) - 지급결제, 거버넌스, 헬스케어
14. 메타버스 응용분야(2) - 비즈니스, 게임
15. 게이미피케이션이란? - 게임과 게임화
16. 게임적 요소 - 몰입, 동기부여와 보상
17. 게임적 요소 - 자기표현과 성취, 즉각적인 피드백
18. 게임적 요소 - 경쟁과 리더보드, 점수와 배지
19.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사례 - 교육 (게임 같은 수업)
20.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사례 - 금융 (금융 문해력 향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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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 |
제품혁신/신부품투입 |
교육기관 : 한국이러닝교육원
교육기간 : 2024-06-01 ~ 2024-06-30
교육형태 : 온라인
교육대상 : 직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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